루프형태의 전자파 차폐장치LOOP TYPE EMF SHIELDING APPARATUS

본 발명은 루프형태의 전자파 차폐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자기장 차폐를 위한 루프에 있어서, 그 루프를 관통하는 페라이트(ferrite) 코어를 적용한 루프형태의 전자파 차폐장치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의하면, 자기장 차폐를 위한 루프에 있어서, 그 루프를 관통하는 페라이트(ferrite) 코어를 적용하여 적은 전류로 상쇄 자기장을 크게 만들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급집전 장치간 발생하는 대전력 누설 자기장을 적은 전류로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도록 하는, 루프형태의 전자파 차폐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