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장치, 충전 시스템 및 충전 시스템의 동작 방법DELIVERY DEVICE, CHARGING SYSTEM AND METHOD OF OPERATING CHARGING SYSTEM

배달 장치는 무인 비행기 및 배달 상자를 포함한다. 무인 비행기는 비행 동력 장치, 복수의 프로펠러들, 연결부 및 연결 다리들을 포함한다. 비행 동력 장치는 동력을 제공한다. 복수의 프로펠러들은 비행 동력 장치로부터 제1 방향을 따라 방사형으로 배치된다. 복수의 프로펠러들은 동력을 전달받아 구동된다. 연결부는 제1 방향과 반대 방향에 해당하는 제2 방향을 따라 비행 동력 장치에 연결된다. 연결부는 사각형 모양이다. 연결 다리들은 제2 방향을 따라 비행 동력 장치에 연결된다. 배달 상자는 제1 면 및 제1 내지 제4 측면들을 포함한다. 제1 내지 제4 측면들은 사각형 모양의 연결부의 각 변과 사각형 모양의 제1 면의 각 변을 연결한다. 연결 다리들이 제1 면의 4개의 변들 중 대향하는 두 개의 변들에 결합되는 힌지들과 연결된다. 충전 시, 제1 내지 4 측면들은 연결부로부터 분리되어 제1 면과 접하는 접촉면에 접한다. 제1 내지 4 측면들은 인덕티브 충전 방식에 기초하여 제1 내지 제4 측면들에 포함되는 복수의 내부 코일들을 통해서 전력을 공급 받아 무인 비행기에 제공한다. 본 발명의 실시예들에 따른 배달 장치는 배달 상자의 측면을 이용하여 전력을 무선으로 공급받아 무선 비행기에 제공함으로써 배달 서비스의 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