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비행체, 이의 충전 시스템 및 이의 충전 방법Unmanned aerial vehicle, charging system of the same and method of charging the same

무인 비행체는 중앙의 몸체부, 복수의 구동부들, 복수의 암들 및 제1 및 제2 착지부재를 포함한다. 상기 중앙의 몸체부는 상면, 하면 및 상기 상면과 상기 하면을 서로 연결하는 복수의 지지축들에 의하여 정의되는 내부 공간을 구비한다. 상기 복수의 구동부들은 비행을 위한 추력을 발생시킨다. 상기 복수의 암들은 일단은 상기 몸체부에 연결되고, 타단에는 상기 구동부들 중 하나가 장착된다. 상기 제1 및 제2 착지 부재들은 상기 몸체부의 하면에 연결되고, 상기 무인 비행체가 지면에서 일정 높이로 이격되어 착지하도록 상기 몸체부를 지지하며 서로 대향하도록 설치된다. 상기 복수의 암들 상부에는 상기 몸체부와 중첩되지 않도록 환형의 수신 코일들이 설치되어 상기 내부 공간에 설치되는 재충전가능 배터리를 충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