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가이드 크레인, 이를 장착한 선박 및 컨테이너 착지 방법DUAL GUIDE CRANE, VESSEL WITH THE CRANE AND CONTAINER LANDING METHOD

본 발명은, 하나 이상의 크레인 기둥과, 상기 크레인 기둥을 따라 수직방향으로 이동 가능한 수직 가이드와, 상기 수직 가이드를 따라 수평방향으로 이동 가능한 수평 가이드를 포함하며, 컨테이너가 상기 수직 가이드 및 상기 수평 가이드에 의해 안내되어 이송되는 듀얼 가이드 크레인을 제공한다. 본 발명에 따른 듀얼 가이드 크레인에 의하면, 스프레더의 이동 또는 해상의 파랑과 바람에도 불구하고, 컨테이너가 흔들리거나 기울어지지 않고 선박의 적재 공간 상의 원하는 위치에 정확하고 신속하게 안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