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직물의 전기접속용 접착필름 및 그 접속 방법(ADHESIVE FILM FOR ELECTRIC CONNECTION OF ELETRONIC FABRIC AND CONNECTION METHOD THEREOF)ADHESIVE FILM FOR ELECTRIC CONNECTION OF ELETRONIC FABRIC AND CONNECTION METHOD THEREOF

전자 직물의 전기접속용 접착필름 및 그 접속 방법이 제시된다. 전자 직물의 전기접속용 접착필름에 있어서, 상부에 전극이 형성된 기판의 상부에 전도성 섬유를 접착시켜 상기 전극과 상기 섬유를 전기적으로 접속시키는 접착필름을 포함하고, 상기 접착필름은, 열과 압력에 의해 점성이 낮아져 상기 섬유 사이의 기공으로 레진(resin)이 유입되며, 상기 섬유 사이의 기공으로 유입된 상기 레진에 의해 상기 섬유 사이가 접착되고 상기 섬유와 상기 전극 사이가 접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