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튜브Over Tube

본 발명에 따른 오버튜브의 일 실시예는, 축방향으로 중공이 형성되고, 벤딩되는 부위를 포함하는 제1모듈; 상기 제1모듈의 전면에서 상기 제1모듈과 결합하고, 진료기구가 삽입되는 관통홀이 형성되는 채널부; 및 상기 제1모듈의 후면에 결합하며, 축방향으로 중공이 형성되고, 벤딩되는 부위를 포함하며 상호 결합하여 복수개로 구비되는 제2모듈을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