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프로세서 및 조기 가시성 테스트 방법Graphic processor and early visibility testing 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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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프로세서는 래스터라이저, 픽셀 쉐이더 및 래스터 수행부를 포함한다. 상기 래스터라이저는 하나의 타일에 포함되는 픽셀들의 최대 깊이 값, 최소 깊이 값 및 상기 각 픽셀들의 드로잉(drawing) 여부를 나타내는 마스크 비트에 기초하여 상기 픽셀들의 3차원 정보를 포함하는 버텍스 데이터를 타일 기반으로 처리하여 선택적으로 프래그먼트 데이터를 생성한다. 상기 픽셀 쉐이더는 상기 프래그먼트 데이터를 픽셀 기반으로 쉐이딩 프로세싱하여 컬러드(colored) 데이터를 생성한다. 상기 래스터 수행부는 상기 컬러드 데이터가 모니터상에서 디스플레이 될 수 있도록 픽셀 데이터로 변환한다.
Assignee
삼성전자주식회사,한국과학기술원
Country
KO (South Korea)
Issue Date
2017-09-20
Application Date
2011-02-22
Application Number
10-2011-0015316
Registration Date
2017-09-20
Registration Number
10-1782044-0000
URI
http://hdl.handle.net/10203/229338
Appears in Collection
EE-Patent(특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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