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력을 이용한 햅틱 피드백 제공모듈, 햅틱 피드백 제공모듈을 갖는 휴대기기 및 그 제공방법Haptic feedback providing module using magnetic force, handheld with haptic feedback providing module and providing method thereof

본 발명은 자력을 이용한 햅틱 피드백 제공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전자기력에 의한 진동을 햅틱 피드백으로서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자력을 이용한 햅틱 피드백 제공모듈, 햅틱 피드백 제공모듈을 갖는 휴대기기 및 그 제공방법에 관한 것이다. 이를 위해, 사용자로부터 위치정보를 입력받은 위치입력수단, 위치입력수단의 일측에 설치되는 제 1 자력발생수단, 및 상기 제 1 자력발생수단에 자기적으로 인접하게 설치되는 제 2 자력발생수단으로 구성되는 햅틱피드백 제공모듈; 위치입력수단에 대면하고, 제 2 자력발생수단이 설치되는 기판(180); 위치정보에 기초하여 제 1 자력발생수단과 제 2 자력발생수단중 적어도 하나에 자기력을 발생시키는 제어부;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