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덕터의 안테나에 대한 영향이 감소된 에스아이피 및 그설계 방법SiP(System-in-Package) Having Reduced Effect on Antenna by Conductor and Method for Designing SiP thereof

컨덕터의 안테나에 대한 영향이 감소된 SiP(System-in-Package) 및 그 설계 방법이 개시된다. 컨덕터의 안테나에 대한 영향이 감소된 SiP는 데이터를 송수신하는 기능을 수행하며 상기 SiP에 집적된 형태로 탑재된 안테나 및 슬릿(Slit)이 형성된 평판(Plane) 형태의 제 1 컨덕터(Conductor)로 구성된다. 따라서, 안테나의 전류 또는 전자장에 의해 컨덕터에 유기되는 전류 또는 전자장의 양을 최소화하도록 함으로써, 컨덕터가 안테나의 동작 특성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