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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개인방송 시청 요인 분석: HMSAM 모델을 중심으로 임재완; 박병호, Information Systems Review, v.18, no.4, pp.89 - 106, 2016-12 |
모바일 개인방송 시청 요인 분석: HMSAM 모델을 중심으로 임재완; 박병호, Information Systems Review, v.18, no.4, pp.89 - 106, 2016-12 |
모바일 개인방송 시청요인 분석 = Analysis on the viewing intention of mobile personal casting by using hedonic-motivation system adoption modellink 임재완; Lim, Jae 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브랜드 로열티 계층간 차이에 관한 연구 : 만족, 감정, 신뢰, 몰입을 중심으로 = Studies on differences among the brand loyalty groups :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affect, trust, and commitmentlink 이진아; Lee, Jin-Ah;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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