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College of Business(경영대학)" by Subject 플랫폼

Showing results 2 to 9 of 9

2
SNS기업의 핀테크사업의 전략 및 핵심성공요인: 텐센트, 네이버 라인, 카카오의 사례를 중심으로

김지수; 한인구, Korea Business Review, v.24, no.4, pp.1 - 19, 2020-11

3
모바일 기반의 이러닝 콘텐츠 플랫폼 특성이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the characteristics of mobile E-learning content platform on the reuse intentlink

나준규; Na, Jun Gy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4
무선인터넷 서비스플랫폼 전략 사례연구 : S사 중심으로 = A study on service platform strategy of mobile internet service : S company caselink

김정열; Kim, Jeong-Yeo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5
버추얼 클러스터형 다이내믹 협업 플랫폼을 활용한 창조경제 활성화 정책

이각범; 김준호, 디지털융복합연구, v.11, no.12, pp.101 - 111, 2013-12

6
스마트 TV 기업의 플랫폼 경쟁전략

이환수; 조항정, 정보와 사회, no.22, pp.1 - 34, 2012-05

7
스마트폰 제조사의 모바일 플랫폼 선택 전략 = Strategy of smartphone manufacturers for mobile platform selectionlink

김경훈; Kim, Kyu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8
크라우드펀딩 성공을 위한 실증분석

최석웅; 이두연; 김원준; 강재원, 벤처창업연구, v.12, no.2, pp.55 - 63, 2017-04

9
한국의 오픈마켓 양면시장 플랫폼 진입 전략 사례 연구 = A case study on entrants’ strategies for two-sided platform in Korean Open Marketlink

김민성; Min-Sung Ki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