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컬러채널을 이용한 워게임 합성환경 객체 배치방법An Object Placement Method for War Game Synthetic Environment Using Color Channels of Image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338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하동원ko
dc.contributor.author이태억ko
dc.date.accessioned2015-11-20T12:39:09Z-
dc.date.available2015-11-20T12:39:09Z-
dc.date.created2013-11-06-
dc.date.created2013-11-06-
dc.date.issued2013-04-
dc.identifier.citation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13, no.2, pp.111 - 118-
dc.identifier.issn1598-4540-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01613-
dc.description.abstract미군은 이기종간 워게임 환경통합과 최단시간 모의환경 생성을 위해 SE-CORE와 공통가상환경을 개발하고 발전시키고 있다. 한국도 실정에 맞는 SEDRIS 연구 등을 진행하고 있지만 여전히 풀어야 할 문제가 많다. 이 연구는 합성자연환경에서 수작업으로 행해지는 객체 배치 과정을 이미지 채널 정보를 통해 반자동화 하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으며, 이는 합성환경 생성을 빠르게 하고 이기종간 자료공유를 수월하게 할 수 있게 한다. 향후 추가적인 연구가 진행되면 다양한 정보수집 장치로부터 입력된 자료들을 합성전장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자동화 기술 개발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dc.languageKorean-
dc.publisher한국게임학회-
dc.title이미지 컬러채널을 이용한 워게임 합성환경 객체 배치방법-
dc.title.alternativeAn Object Placement Method for War Game Synthetic Environment Using Color Channels of Image-
dc.typeArticle-
dc.type.rimsART-
dc.citation.volume13-
dc.citation.issue2-
dc.citation.beginningpage111-
dc.citation.endingpage118-
dc.citation.publicationname한국게임학회 논문지-
dc.identifier.kciidART001760983-
dc.contributor.localauthor이태억-
dc.contributor.nonIdAuthor하동원-
dc.subject.keywordAuthorSNE(Synthetic Natural Environment)-
dc.subject.keywordAuthorcolor channel-
dc.subject.keywordAuthorsynthetic environments-
dc.subject.keywordAuthormodeling &amp-
dc.subject.keywordAuthorsimulation-
dc.subject.keywordAuthor합성자연환경-
dc.subject.keywordAuthor컬러 채널-
dc.subject.keywordAuthor합성환경-
dc.subject.keywordAuthor모델링&amp-
dc.subject.keywordAuthor시뮬레이션-
Appears in Collection
IE-Journal Papers(저널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