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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36fps SXGA 3D display processor with a programmable 3D graphics rendering engine = 프로그래머블한 3차원 그래픽 렌더링 엔진을 포함한 36fps SXGA 3차원 디스플레이 프로세서link Kim, Seok-Hoon; 김석훈;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A) fixed-point 3D graphics library with energy-efficient cache architecture for mobile multimedia systems = 휴대용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위한 고정소수점형 3D 그래픽스 라이브러리의 설계와 캐쉬 구조의 에너지 최적화link Lee, Min-Wuk; 이민욱;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
(An) efficient memory interface design based on access pattern analysis for SoC-based 3D graphics accelerator = SoC 기반의 3차원 그래픽스 가속기의 억세스 패턴 분석에 기반한 효율적인 메모리 억세스 방법에 관한 연구link Kim, Joung-Youn; 김정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
Bandwidth-efficient mobile geometry processor with tessellation functionality and power-saving techniques = 효율적 메모리 대역폭 사용과 전력소모 감소를 위한 테셀레이션 가능 모바일 기하 프로세서에 관한 연구link Chung, Kyu-Sik; 정규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Edge function based anisotropic texture filtering = 에지 함수에 기반을 둔 이방성 텍스쳐 필터링link Shin, Hyun-Chul; 신현철;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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