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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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한지훈 | - |
dc.contributor.author | 금동석 | - |
dc.contributor.author | 박영진 | - |
dc.contributor.author | 유성필 | - |
dc.date.accessioned | 2015-01-29T06:39:54Z | - |
dc.date.available | 2015-01-29T06:39:54Z | - |
dc.date.created | 2014-06-17 | - |
dc.date.issued | 2014-05-30 | - |
dc.identifier.citation | 2014년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 학술대회, v., no., pp. -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93724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자동차공학회 | - |
dc.title | 경사진 도로 조건에서 하이브리드 연료전지 자동차의 연비향상을 위한 에너지 관리 전략의 특징 분석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2014년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 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한지훈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금동석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박영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유성필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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