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한지훈 | ko |
dc.contributor.author | 금동석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영진 | ko |
dc.contributor.author | 유성필 | ko |
dc.date.accessioned | 2014-12-09T01:01:36Z | - |
dc.date.available | 2014-12-09T01:01:36Z | - |
dc.date.created | 2014-11-30 | - |
dc.date.issued | 2014-11-20 | - |
dc.identifier.citation | 2014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92246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자동차공학회 | - |
dc.title | 경사진 도로 특성이 하이브리드 연료전지 자동차의 최적 에너지 관리 전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2014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KO | - |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 | KINTEX 제2전시장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금동석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박영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유성필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