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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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 | 현용진 | - |
dc.contributor.advisor | Hyun, Yong-Jin | - |
dc.contributor.author | 정윤화 | - |
dc.contributor.author | Chung, Yoon-Hwa | - |
dc.date.accessioned | 2013-09-12T04:52:08Z | - |
dc.date.available | 2013-09-12T04:52:08Z | - |
dc.date.issued | 2012 | - |
dc.identifier.uri |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488877&flag=dissertation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82167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과, 2012.2, [ v, 37 p. ]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과학기술원 | - |
dc.subject | 불확실성 | - |
dc.subject | 신제품 | - |
dc.subject | 인상관리 동기 | - |
dc.subject | 심적 시뮬레이션 | - |
dc.subject | new products | - |
dc.subject | uncertainties | - |
dc.subject | impression motivation | - |
dc.subject | mental simulation | - |
dc.subject | temporal distance | - |
dc.subject | 시간적 거리감 | - |
dc.title | 신제품 수용에 대한 소비자 불확실성에 있어서 시간적 거리감 수준과 심적 시뮬레이션 및 인상관리 동기의 영향에 관한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Managing consumer uncertainty in adoption of new products: temporal distance, mental simulation and impression motivation | - |
dc.type | Thesis(Master) | - |
dc.identifier.CNRN | 488877/325007 | - |
dc.description.department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과, | - |
dc.identifier.uid | 020103585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현용진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Hyun, Yong-Jin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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