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ects of multi ingredient branding on host brand’s attitude다중 요소 브랜딩이 주도 브랜드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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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isors
Hyun, Yong-Jinresearcher현용진researcher
Description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과,
Publisher
한국과학기술원
Issue Date
2011
Identifier
467507/325007  / 020094010
Language
eng
Description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과, 2011.2, [ iii, 27 p. ]

Keywords

브랜드 이미지 유사성; 제품군 유사선; 브랜드 제휴; 브랜드 태도; 요소 브랜딩; ingredient branding; product category fit; brand concept fit; brand alliance

URI
http://hdl.handle.net/10203/181457
Link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467507&flag=dissertation
Appears in Collection
KGSM-Theses_Master(석사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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