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Hyun, Yong-Jin | - |
dc.contributor.advisor | 현용진 | - |
dc.contributor.author | Park, Moo-Yul | - |
dc.contributor.author | 박무열 | - |
dc.date.accessioned | 2013-09-12T02:29:21Z | - |
dc.date.available | 2013-09-12T02:29:21Z | - |
dc.date.issued | 2011 | - |
dc.identifier.uri |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467507&flag=dissertation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81457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과, 2011.2, [ iii, 27 p. ] | - |
dc.language | eng | - |
dc.publisher | 한국과학기술원 | - |
dc.subject | 브랜드 이미지 유사성 | - |
dc.subject | 제품군 유사선 | - |
dc.subject | 브랜드 제휴 | - |
dc.subject | 브랜드 태도 | - |
dc.subject | 요소 브랜딩 | - |
dc.subject | ingredient branding | - |
dc.subject | product category fit | - |
dc.subject | brand concept fit | - |
dc.subject | brand alliance | - |
dc.title | Effects of multi ingredient branding on host brand’s attitude | - |
dc.title.alternative | 다중 요소 브랜딩이 주도 브랜드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
dc.type | Thesis(Master) | - |
dc.identifier.CNRN | 467507/325007 | - |
dc.description.department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과, | - |
dc.identifier.uid | 020094010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Hyun, Yong-Jin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현용진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