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ects of multi ingredient branding on host brand’s attitude다중 요소 브랜딩이 주도 브랜드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669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Hyun, Yong-Jin-
dc.contributor.advisor현용진-
dc.contributor.authorPark, Moo-Yul-
dc.contributor.author박무열-
dc.date.accessioned2013-09-12T02:29:21Z-
dc.date.available2013-09-12T02:29:21Z-
dc.date.issued2011-
dc.identifier.uri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467507&flag=dissertation-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18145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과, 2011.2, [ iii, 27 p. ]-
dc.languageeng -
dc.publisher한국과학기술원-
dc.subject브랜드 이미지 유사성-
dc.subject제품군 유사선-
dc.subject브랜드 제휴-
dc.subject브랜드 태도-
dc.subject요소 브랜딩-
dc.subjectingredient branding-
dc.subjectproduct category fit-
dc.subjectbrand concept fit-
dc.subjectbrand alliance-
dc.titleEffects of multi ingredient branding on host brand’s attitude-
dc.title.alternative다중 요소 브랜딩이 주도 브랜드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dc.typeThesis(Master)-
dc.identifier.CNRN467507/325007 -
dc.description.department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과, -
dc.identifier.uid020094010-
dc.contributor.localauthorHyun, Yong-Jin-
dc.contributor.localauthor현용진-
Appears in Collection
KGSM-Theses_Master(석사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