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 Intake Valve Closing (LIVC) 전략이 DME 압축착화 엔진 연소에 미치는 영향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340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재헌-
dc.contributor.author배충식-
dc.date.accessioned2013-08-22T05:28:56Z-
dc.date.available2013-08-22T05:28:56Z-
dc.date.created2013-07-25-
dc.date.issued2012-05-
dc.identifier.citation2012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 v., no., pp. --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176089-
dc.languageKOR-
dc.publisher한국자동차공학회-
dc.titleLate Intake Valve Closing (LIVC) 전략이 DME 압축착화 엔진 연소에 미치는 영향-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publicationname2012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contributor.localauthor배충식-
dc.contributor.nonIdAuthor김재헌-
Appears in Collection
ME-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