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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T DIY를 이용한 창의성 증진 프로그램 개발과 효과분석 = Development of creativity enhancement program using ICT Do-It-Yourselflink 현성은; Hyeon, Seong E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뉴미디어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광고가 소비자 기억, 호감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 of advertisement using new media technology on consumer memory,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ion.link 이상준; 정재승;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인공지능과 휴머노이드 로봇에 대한 신문보도와 수용자의 인식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media coverage and user perception of artificial intelligence and humanoid robots : a comparison between Korea and Japanlink 이동희; Lee, Dong 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지상파 TV뉴스에 나타나는 인공지능 기술에 대한 주요 인식:프레임과 키워드 연구를 중심으로 = Key perceptions of artificial intelligence technology appearing in terrestrial TV News: Focusing on frames and key keyword researchlink 손서영; 정재승;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특이점 관점으로 본 죽음인식과 삶의 태도 변화 연구 = Study on the change of death awareness and attitude of life based on the singularity perspectivelink 진재운; 이광형; Lee, Kwang-Hyung; 정재승;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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