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이동율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광진 | ko |
dc.contributor.author | 배중면 | ko |
dc.contributor.author | 정재화 | ko |
dc.contributor.author | 지현진 | ko |
dc.date.accessioned | 2013-03-18T16:46:40Z | - |
dc.date.available | 2013-03-18T16:46:40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2006-11 | - |
dc.identifier.citation | 한국신재생에너지학회 추계학술대회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50352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신재생에너지학회 | - |
dc.title | 4kW급 연료전지 하이브리드 자동차 개발을 위한 시스템 동특성연구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한국신재생에너지학회 추계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KO | - |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 | 광주 김대중컨벤션 센터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배중면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동율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광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정재화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지현진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