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5 of 5
1축 운동의자를 이용한 가상현실 게임 시뮬레이터에서 그래픽과 운동의 통합 = Tight integration of graphics and motion in a VR game simulator with a 1-DoF motion-chairlink 이종환; Lee, Jong-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3차원 적외선 카메라를 이용한 자율 속도 보행 및 가상현실 기반 곡선 보행 트레드밀 훈련 시스템의 개발 = Development of a self-paced and VR-based turning treadmill system for gait rehabilitation using RGB-D cameralink 김용경; Kim, Yong-K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Real-time volume haptic rendering with S-chain model = S-chain Model을 이용한 실시간 햅틱 볼륨 렌더링link Kim, Sang-Youn; 김상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
게임 운동감 생성을 위한 운동 효과 라이브러리의 적용 = Application of motion effect library for gaming realismlink 홍정모; Hong, Jeong-M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인터넷에서 3차원 STEP 형상정보의 가시화 = Visualization of 3D STEP geometry data on the internetlink 오유천; Oh, Yu-Ch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7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