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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study on quality uncertainty of products and social commerce = 소셜 커머스에서 제품 퀄리티 불확실성에 따른 타인의 제품 선호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link

Lee, Kyung-Hee; 이경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2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 Analysis of consumer preferences on social commerce buying environmentlink

최소영; Choi, So Ye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3
소비자 충동구매 행동요인에 관한 연구: 소셜커머스 사용자를 중심으로

김가영; 장영훈; 이상만; 박명철,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v.11, no.3, pp.71 - 88, 2012-12

4
소셜커머스 서비스 품질 요인에 따른 고객만족 영향도 분석 연구 : e-SERVQUAL과 Kano 모형 기반으로 = A study to analyze the effects of customer satisfaction by factors of service quality in social commerce based on e-SERVQUAL and Kano’s modellink

고민정; Koh, Minje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5
소셜커머스의 경제적 편익에 관한 연구 : C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승헌; 최용제; 배영, 정보사회와 미디어, v.16, no.2, pp.99 - 122, 2015-09

6
소셜커머스의 비즈니스 모델과 가격의 비선형성에 대한 연구 = More Discounting Always Better? :An Empirical Analysis of Social Commerce Business Model and Price Nonlinearitylink

임지환; Lim, Ji-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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