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3 of 3
(An) exploring study on intention to use wrist wearable devices = 손목형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사용의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건강 관련 요인을 중심으로link Kim, Yongjun; 김용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User intention to use social network games: a focus on motivational, sociability, and playability factors = 동기요인, 사회성과 게임 용이성이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nk Kim, Ji-Min; 김지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동기요인, 사회성과 게임 용이성이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지민; 장영훈; 웡씨우판; 이상만; 박명철,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v.12, no.3, pp.151 - 166, 2013-12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