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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운동감 생성을 위한 운동 효과 라이브러리의 적용 = Application of motion effect library for gaming realismlink 홍정모; Hong, Jeong-M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게임과 로봇공학에서의 모델 프리 강화학습 응용에 대한 사례 조사 김세원; 이재길, 데이타베이스연구, v.35, no.2, pp.126 - 138, 2019-08 |
입출력 일체화 개체를 이용한 물리적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에 대한 연구 = Physical entertainment media using I/O coupling unitslink 한경훈; Han, Kyu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차세대 유비쿼터스 게임 지원을 위한 게임 모델링 및 실행 프레임워크의 디자인 및 구현 =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game modeling and execution framework supporting next-generation ubiquitous gameslink 박태우; Park, Tai-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캐쥬얼 게임 개발 시 밸런싱 작업을 보조하는 자동화된 툴의 개발과 그 효과성 검증 = Developing an automated tool helping balancing in casual game developments and its effectiveness evaluationlink 송지철; Song, Ji-Chu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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