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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nt Side Member의 정화간 충돌해석을 위한 성형이력의 적용 허훈; 김기풍; 송정한; 홍석길; 김현섭, 대한금속재료학회 제12회 철강기술 심포지엄, pp.198 - 208, 대한금속.재료학회, 2003 |
고강도 강판을 적용한 단순 측면충돌 시 센터필라의 최적설계 배기현; 허훈; 송정한;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 pp.1533 - 1588,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11-24 |
고강도 강판을 적용한 프런트 사이드 멤버의 스프링백 해석 송정한; 김세호; 박성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년도 춘계학술대회,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05-12 |
고강도강 프런트 사이드멤버의 응력분포 최적화를 통한 스프링백 저감 송정한; 박성호; 허훈; 김세호, 소성가공, v.15, no.4, pp.295 - 303, 2006-06 |
고성능 댐퍼-스트러트 모듈의 특성해석 고윤기; 송정한; 허훈; 장종기; 김진웅; 김진영, 대한기계학회 춘계학술대회, v.1, pp.546 - 551, 대한기계학회, 2006-06-07 |
구리-크롬 소결단조 합금의 크롬 함유량 변화에 따른 동적 물성특성 허훈; 송정한,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30, no.6, pp.670 - 677, 2006-06 |
구리-크롬 합금의 조성비에 따른 동적실험 및 전공 인터럽터 충격특성에의 적용 송정한; 임지호; 허훈, 대한기계학회 2004년도 추계학술대회, pp.447 - 452, 대한기계학회, 2004-11-03 |
단순 측면충돌해석에 의한 센터필러의 최적설계 배기현; 송정한; 허훈;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3, no.6, pp.84 - 92, 2005-11 |
동적 물성치를 고려한 V.I. 충격인자의 영향 분석 임지호; 송정한; 허훈; 박우진; 오일성; 최종웅, 대한기계학회 춘계학술대회, pp.945 - 950, 대한기계학회, 2001-06-27 |
동적 물성치를 고려한 진공 인터럽터 충격특성의 영향인자 분석 임지호; 송정한; 허훈; 박우진; 오일성; 안길영; 최종웅,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6, no.5, pp.924 - 931, 2002-05 |
등가 드로오비드를 적용한 Front Side Member의 성형 해석 및 충돌 해석에의 적용 송정한; 김기풍; 김승호; 허훈; 김현섭; 홍석길, 한국소성가공학회 춘계학술대회, pp.266 - 269, 한국소성가공학회, 2003-05-15 |
등가 드로오비드를 적용한 Front Side Member의 성형해석 및 충돌평가 송정한; 김기풍; 김승호; 허훈; 김현섭; 홍석길, 소성가공, v.12, no.4, pp.320 - 327, 2003-04 |
리바요소를 이용한 공기 스프링의 특성 해석 정세환; 허훈; 송정한; 이수창; 장종기,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년 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11-19 |
리바요소를 이용한 섬유강화 고무기저 복합재료의 3차원 유한요소 모델링 기법 정세환; 송정한; 허훈; 김진웅; 김진영, 대한기계학회 춘계학술대회 , pp.200 - 205, 대한기계학회, 2006-06-09 |
리바요소를 이용한 섬유강화 고무기저 복합재료의 3차원 유한요소 모델링기법 정세환; 송정한; 허훈; 김진웅; 김진영,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30, no.12, pp.1518 - 1525, 2006-12 |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차체 부재의 충돌성능 향상을 위한 설계 최적화 나승렬; 송정한; 김현섭; 허훈,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3, no.4, pp.81 - 89, 2005-07 |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차체 부재의 충돌성능 향상을 위한 설계 최적화 나승렬; 허훈; 송정한,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년 춘계학술대회 , v.2, pp.1031 - 1036,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06-10 |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차체용 프런트 사이드 멤버의 스프링백 저감 송정한; 허훈; 김세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v.1, pp.1812 - 1817,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11-24 |
방해전파 신호에 따른 CSS 시스템의 성능 분석 이영포; 정다해; 송익호; 윤석호; 송정한, 한국통신학회논문지C, v.34, no.4, pp.453 - 459, 2009-04 |
변형률속도 변화에 따른 INCONEL 718 초내열합금의 동적 물성특성 송정한;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년도 춘계학술대회 , pp.275 - 278,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05-12 |
변형률속도 변화에 따른 INCONEL 718 초내열합금의 동적 물성특성 송정한; 허훈, 소성가공, v.14, no.6, pp.559 - 564, 2005-09 |
변형률속도를 고려한 상온 나노임프린트 공정의 유한요소해석 송정한; 김승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년도 추계학술대회 , pp.63 - 66,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10-06 |
복합하중조건에서 점용접부의 동적 파단특성 연구 송정한; 허훈; 임지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춘추계 학술대회, pp.1119 - 1124,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04-22 |
복합하중조건에서 점응접부의 준정적 파단특성 연구 송정한; 허훈; 김세호; 임지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2007년도 추계학술대회, pp.1208 - 1213, 한국자동차공학회, 2007-11-22 |
비정규 충격성 잡음에서 OFDM 기반 인지 무선 시스템을 위한 주파수 옵셋 추정 기법 송정한; 이영포; 송익호; 윤석호, 한국통신학회논문지C, v.36, no.1, pp.48 - 56, 2011-01 |
성형 효과를 고려한 차체 구조 부재의 충돌 특성 김기풍; 송정한; 김현섭; 홍석길; 허훈,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2, no.1, pp.91 - 98, 2004-01 |
실험계획법을 이용한 드로우비드 저항력 예측모델 개발 배기현; 송정한; 허훈; 김세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2006년 추계학술대회, v.3, pp.1216 - 1221, 한국자동차공학회, 2006-11-23 |
예비변형률 효과를 고려한 알루미늄 합금의 통전 인장물성 김민기; 송정한;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17년 추계학술대회, 한국소성가공학회, 2017-10-20 |
유한 요소법을 이용한 설측 치아교정시 전치부 후방 견인에 관한 연구 송정한; 허훈; 박현상, 대한기계학회 2004년도 춘계학술대회, pp.198 - 203, 대한기계학회, 2004-04-28 |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설측 치아교정시 전치부 후방견인에 관한 연구 송정한; 박현상; 허훈,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8, no.8, pp.1237 - 1244, 2004-08 |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중고속 변형률 속도에서의 박판 인장시편의 형상결정 송정한; 임지호; 허훈, 한국자동차공학회 2002년도 춘계학술대회, v.2, pp.548 - 553, 한국자동차공학회, 2002-05-30 |
유한요소해석을 통한 드로우비드 저항력의 예측 및 평가 배기현; 송정한; 김세호; 김동진;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년도 추계학술대회 , pp.87 - 90,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10-07 |
이차원 하이브리드 요소를 이용한 균열을 내포하는 용접점의 유한요소 파단해석 송정한; 김홍기; 양춘휘; 허훈; 박성호, 소성가공, v.13, no.6, pp.484 - 489, 2004-10 |
이차원 하이브리드 특별 요소를 이용한 균열을 내포하는 용접점의 파단 해석 양춘휘; 송정한;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4년도 춘계학술대회, pp.39 - 42, 한국소성가공학회, 2004-05-13 |
자동차 박판부품 성형의 공정변수 결정을 위한 CAE 프로세스 적용 김세호; 허훈; 송정한,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년도 추계학술대회 , v.3, pp.1086 - 1091,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10-14 |
자동차용 부재 금형설계의 공정변수 결정을 위한 CAE 프로세스 적용 송정한; 허훈;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3, no.3, pp.64 - 73, 2005-05 |
점용접 열영향부의 동적 물성특성에 관한 연구 하지웅; 송정한; 허훈; 임지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창림 30주년 기념 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04-22 |
점용접부의 동적 파단을 고려한 차체용 부재의 충돌해석 하지웅; 송정한; 허훈; 임지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11-19 |
준고속 변형률 속도에서의 인장실험 및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박판 인장시편의 형상결정 = Tension test and specimen design with the finite element method at intermediate strain rateslink 송정한; Song, Jeong-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차체용 강판의 온도에 따른 동적 구성방정식에 관한 연구 (I) 허훈; 이희종; 송정한; 박성호,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31, no.2, pp.174 - 181, 2007-02 |
차체용 강판의 온도에 따른 동적 구성방정식에 관한 연구 (II) 허훈; 이희종; 송정한; 박성호,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31, no.2, pp.182 - 189, 2007-02 |
차체용 강판의 온도에 따른 변형률 속도 민감도 연구 이희종; 송정한; 조상순; 김석봉; 허훈; 박성호,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년도 추계학술대회, pp.148 - 151,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10-06 |
차체용 강판의 온도에 따른 변형률속도 민감도 연구 이희종; 송정한; 조상순; 허훈; 박성호, 소성가공, v.15, no.2, pp.132 - 137, 2006-03 |
차체용 부재의 충돌해석을 위한 복합하중조건에서 점용접부의 동적 파단모델 연구 = A study on the dynamic failure model of a spot weld under combined loading conditions for auto-body crash analyseslink 송정한; Song, Jung-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충돌 해석에서의 점용접부 모델링에 관한 연구 송정한; 허훈; 김홍기;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년 추계학술대회, pp.861 - 866,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10-14 |
측면충돌 성능 향상을 위한 고강도 강판의 적용 및단순 센터필러 모델의 최적경량설계 배기현; 김세호; 허훈; 송정한,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4, no.6, pp.112 - 119, 2006-11 |
측면충돌 시 소성변형 특성을 고려한 단순 B-필라 모델의 최적설계 배기현; 송정한; 허훈;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 pp.667 - 672,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05-03 |
해석적인 방법을 이용한 복잡한 형상의 자동차 부재 스탬핑 공정에서의 주요 설계인자 연구 송정한; 허훈; 김세호; 김승호, 소성가공, v.14, no.1, pp.21 - 28, 2005-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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