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College of Engineering(공과대학)" by Author 송정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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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Front Side Member의 정화간 충돌해석을 위한 성형이력의 적용

허훈; 김기풍; 송정한; 홍석길; 김현섭, 대한금속재료학회 제12회 철강기술 심포지엄, pp.198 - 208, 대한금속.재료학회, 2003

2
고강도 강판을 적용한 단순 측면충돌 시 센터필라의 최적설계

배기현; 허훈; 송정한;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 pp.1533 - 1588,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11-24

3
고강도 강판을 적용한 프런트 사이드 멤버의 스프링백 해석

송정한; 김세호; 박성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년도 춘계학술대회,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05-12

4
고강도강 프런트 사이드멤버의 응력분포 최적화를 통한 스프링백 저감

송정한; 박성호; 허훈; 김세호, 소성가공, v.15, no.4, pp.295 - 303, 2006-06

5
고성능 댐퍼-스트러트 모듈의 특성해석

고윤기; 송정한; 허훈; 장종기; 김진웅; 김진영, 대한기계학회 춘계학술대회, v.1, pp.546 - 551, 대한기계학회, 2006-06-07

6
구리-크롬 소결단조 합금의 크롬 함유량 변화에 따른 동적 물성특성

허훈; 송정한,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30, no.6, pp.670 - 677, 2006-06

7
구리-크롬 합금의 조성비에 따른 동적실험 및 전공 인터럽터 충격특성에의 적용

송정한; 임지호; 허훈, 대한기계학회 2004년도 추계학술대회, pp.447 - 452, 대한기계학회, 2004-11-03

8
단순 측면충돌해석에 의한 센터필러의 최적설계

배기현; 송정한; 허훈;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3, no.6, pp.84 - 92, 2005-11

9
동적 물성치를 고려한 V.I. 충격인자의 영향 분석

임지호; 송정한; 허훈; 박우진; 오일성; 최종웅, 대한기계학회 춘계학술대회, pp.945 - 950, 대한기계학회, 2001-06-27

10
동적 물성치를 고려한 진공 인터럽터 충격특성의 영향인자 분석

임지호; 송정한; 허훈; 박우진; 오일성; 안길영; 최종웅,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6, no.5, pp.924 - 931, 2002-05

11
등가 드로오비드를 적용한 Front Side Member의 성형 해석 및 충돌 해석에의 적용

송정한; 김기풍; 김승호; 허훈; 김현섭; 홍석길, 한국소성가공학회 춘계학술대회, pp.266 - 269, 한국소성가공학회, 2003-05-15

12
등가 드로오비드를 적용한 Front Side Member의 성형해석 및 충돌평가

송정한; 김기풍; 김승호; 허훈; 김현섭; 홍석길, 소성가공, v.12, no.4, pp.320 - 327, 2003-04

13
리바요소를 이용한 공기 스프링의 특성 해석

정세환; 허훈; 송정한; 이수창; 장종기,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년 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11-19

14
리바요소를 이용한 섬유강화 고무기저 복합재료의 3차원 유한요소 모델링 기법

정세환; 송정한; 허훈; 김진웅; 김진영, 대한기계학회 춘계학술대회 , pp.200 - 205, 대한기계학회, 2006-06-09

15
리바요소를 이용한 섬유강화 고무기저 복합재료의 3차원 유한요소 모델링기법

정세환; 송정한; 허훈; 김진웅; 김진영,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30, no.12, pp.1518 - 1525, 2006-12

16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차체 부재의 충돌성능 향상을 위한 설계 최적화

나승렬; 송정한; 김현섭; 허훈,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3, no.4, pp.81 - 89, 2005-07

17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차체 부재의 충돌성능 향상을 위한 설계 최적화

나승렬; 허훈; 송정한,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년 춘계학술대회 , v.2, pp.1031 - 1036,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06-10

18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차체용 프런트 사이드 멤버의 스프링백 저감

송정한; 허훈; 김세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v.1, pp.1812 - 1817,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11-24

19
방해전파 신호에 따른 CSS 시스템의 성능 분석

이영포; 정다해; 송익호; 윤석호; 송정한, 한국통신학회논문지C, v.34, no.4, pp.453 - 459, 2009-04

20
변형률속도 변화에 따른 INCONEL 718 초내열합금의 동적 물성특성

송정한;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년도 춘계학술대회 , pp.275 - 278,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05-12

21
변형률속도 변화에 따른 INCONEL 718 초내열합금의 동적 물성특성

송정한; 허훈, 소성가공, v.14, no.6, pp.559 - 564, 2005-09

22
변형률속도를 고려한 상온 나노임프린트 공정의 유한요소해석

송정한; 김승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년도 추계학술대회 , pp.63 - 66,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10-06

23
복합하중조건에서 점용접부의 동적 파단특성 연구

송정한; 허훈; 임지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춘추계 학술대회, pp.1119 - 1124,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04-22

24
복합하중조건에서 점응접부의 준정적 파단특성 연구

송정한; 허훈; 김세호; 임지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2007년도 추계학술대회, pp.1208 - 1213, 한국자동차공학회, 2007-11-22

25
비정규 충격성 잡음에서 OFDM 기반 인지 무선 시스템을 위한 주파수 옵셋 추정 기법

송정한; 이영포; 송익호; 윤석호, 한국통신학회논문지C, v.36, no.1, pp.48 - 56, 2011-01

26
성형 효과를 고려한 차체 구조 부재의 충돌 특성

김기풍; 송정한; 김현섭; 홍석길; 허훈,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2, no.1, pp.91 - 98, 2004-01

27
실험계획법을 이용한 드로우비드 저항력 예측모델 개발

배기현; 송정한; 허훈; 김세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2006년 추계학술대회, v.3, pp.1216 - 1221, 한국자동차공학회, 2006-11-23

28
예비변형률 효과를 고려한 알루미늄 합금의 통전 인장물성

김민기; 송정한;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17년 추계학술대회, 한국소성가공학회, 2017-10-20

29
유한 요소법을 이용한 설측 치아교정시 전치부 후방 견인에 관한 연구

송정한; 허훈; 박현상, 대한기계학회 2004년도 춘계학술대회, pp.198 - 203, 대한기계학회, 2004-04-28

30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설측 치아교정시 전치부 후방견인에 관한 연구

송정한; 박현상; 허훈,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8, no.8, pp.1237 - 1244, 2004-08

31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중고속 변형률 속도에서의 박판 인장시편의 형상결정

송정한; 임지호; 허훈, 한국자동차공학회 2002년도 춘계학술대회, v.2, pp.548 - 553, 한국자동차공학회, 2002-05-30

32
유한요소해석을 통한 드로우비드 저항력의 예측 및 평가

배기현; 송정한; 김세호; 김동진;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년도 추계학술대회 , pp.87 - 90,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10-07

33
이차원 하이브리드 요소를 이용한 균열을 내포하는 용접점의 유한요소 파단해석

송정한; 김홍기; 양춘휘; 허훈; 박성호, 소성가공, v.13, no.6, pp.484 - 489, 2004-10

34
이차원 하이브리드 특별 요소를 이용한 균열을 내포하는 용접점의 파단 해석

양춘휘; 송정한;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4년도 춘계학술대회, pp.39 - 42, 한국소성가공학회, 2004-05-13

35
자동차 박판부품 성형의 공정변수 결정을 위한 CAE 프로세스 적용

김세호; 허훈; 송정한,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년도 추계학술대회 , v.3, pp.1086 - 1091,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10-14

36
자동차용 부재 금형설계의 공정변수 결정을 위한 CAE 프로세스 적용

송정한; 허훈;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3, no.3, pp.64 - 73, 2005-05

37
점용접 열영향부의 동적 물성특성에 관한 연구

하지웅; 송정한; 허훈; 임지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창림 30주년 기념 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04-22

38
점용접부의 동적 파단을 고려한 차체용 부재의 충돌해석

하지웅; 송정한; 허훈; 임지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11-19

39
준고속 변형률 속도에서의 인장실험 및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박판 인장시편의 형상결정 = Tension test and specimen design with the finite element method at intermediate strain rateslink

송정한; Song, Jeong-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40
차체용 강판의 온도에 따른 동적 구성방정식에 관한 연구 (I)

허훈; 이희종; 송정한; 박성호,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31, no.2, pp.174 - 181, 2007-02

41
차체용 강판의 온도에 따른 동적 구성방정식에 관한 연구 (II)

허훈; 이희종; 송정한; 박성호,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31, no.2, pp.182 - 189, 2007-02

42
차체용 강판의 온도에 따른 변형률 속도 민감도 연구

이희종; 송정한; 조상순; 김석봉; 허훈; 박성호,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년도 추계학술대회, pp.148 - 151,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10-06

43
차체용 강판의 온도에 따른 변형률속도 민감도 연구

이희종; 송정한; 조상순; 허훈; 박성호, 소성가공, v.15, no.2, pp.132 - 137, 2006-03

44
차체용 부재의 충돌해석을 위한 복합하중조건에서 점용접부의 동적 파단모델 연구 = A study on the dynamic failure model of a spot weld under combined loading conditions for auto-body crash analyseslink

송정한; Song, Jung-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45
충돌 해석에서의 점용접부 모델링에 관한 연구

송정한; 허훈; 김홍기;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년 추계학술대회, pp.861 - 866,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10-14

46
측면충돌 성능 향상을 위한 고강도 강판의 적용 및단순 센터필러 모델의 최적경량설계

배기현; 김세호; 허훈; 송정한,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4, no.6, pp.112 - 119, 2006-11

47
측면충돌 시 소성변형 특성을 고려한 단순 B-필라 모델의 최적설계

배기현; 송정한; 허훈;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 pp.667 - 672,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05-03

48
해석적인 방법을 이용한 복잡한 형상의 자동차 부재 스탬핑 공정에서의 주요 설계인자 연구

송정한; 허훈; 김세호; 김승호, 소성가공, v.14, no.1, pp.21 - 28, 200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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