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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brid emotion generation architecture with computational models based on psychological theory for human-robot interaction = 인간-로봇 상호작용을 위한 정서 이론 기반의 계산 모형을 이용한 하이브리드 감정 생성 아키텍쳐link Kim, Hyoung-Rock; 김형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
OX 퀴즈 게임을 통한 인간-로봇 감정 상호작용 실험 박종찬; 김형록; 양정연; 박경숙; 권동수, CASS(Control and Automation System Symposium), pp.22 - 27, 2006-06-01 |
서비스 로봇을 위한 리액티브 감정 생성 모델 김형록; 김영민; 박종찬; 박경숙; 강태운; 권동수, 로봇학회논문지, v.2, no.2, pp.119 - 128, 2007-06 |
성격과 친밀도를 지닌 로봇의 일반화된 상황 입력에 기반한 감정 생성 권동수; 박종찬; 김영민; 김형록; 송현수, 대한임베디드공학회논문지, v.3, no.2, pp.91 - 101, 2008-06 |
유전자 프로그래밍 기반의 인터랙티브 로봇축구 협동 전략 김형록; 황정훈; 권동수, Proc. of the Int. conf. On control, Automation ad Systems, pp.1772 - 1775, 2001 |
인터랙티브 로봇 축구 시스템을 위한 퍼지 강화 학습 기반의 다개체 로봇 협동 전략 = Co-operative strategy for the interactive robot soccer by fuzzy reinforcement learning methodlink 김형록; Kim, Hyoung-Roc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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