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폐기물 연소상의 단순다단계 모델A Simple Multi - Step Model for Combustion Bed of Municipal Solid Waste Incinerator

대량의 도시 폐기물 소각로상의 폐기물 연소 상태는 폐기물의 성분, 주입공기의 상태 및 소각로의 배치에 의존한다. 장치의 설계와 최적의 조작 조건을 위하여, 온도의 분류와 연소 정도와 같은 연소 상태를 이해 할 필요성이 있다. 고형 폐기물이 비록 부엌용 쓰레기, 종이, 금속, 플라스틱이 혼합되어 있을지라도 석탄의 연소 특성에서 조치되고, 보여지는것 처럼 똑 같은 방법으로 처리 및 특성화 되어진다. 본 연구의 목표는 소각로의 설계와 효율의 향상을 위하여 사용되어지는 연소상 모델을 설치하는데 있다. 1차원적인 연소 모델이 상(bed)에서 질량의 반응과 열 이동현상을 서술하기위하여 제의 되었다. 이모델을 이용하여, Parametric Study는 이 모델을 허가위하여실시 되었으며, 과잉공기, 수분, 유입공기의 온도, bed온도 위에서 폐기물 제공율, 그리고 반응정도를 조사 하기위해서 실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