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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원 자체접촉을 위한 유한요소해석에 의한 등속조인트 고무부트의 변형해석 이형욱; 김세호; 이충호; 허훈; 이종화; 오승탁,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1, no.12, pp.2121 - 2133, 1997-01 |
강소성 유한요소법과 반응표면분석법을 이용한 박판성형 공정에서의 비드력 및 다이형상의 설계 김세호; 허훈, 소성가공, v.9, no.3, pp.284 - 292, 2000-06 |
고강도 강판 ULSAB-AVC 모델과 일반강판 모델의 충돌성능 비교 평가 윤종헌; 허훈; 김세호; 김홍기;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4, no.3, pp.22 - 27, 2006-05 |
고강도강 프런트 사이드멤버의 응력분포 최적화를 통한 스프링백 저감 송정한; 박성호; 허훈; 김세호, 소성가공, v.15, no.4, pp.295 - 303, 2006-06 |
다단계 유한요소 역해석을 이용한 세장비가 큰 직사작컵 성형 공정의 해석 김승호; 김세호; 허훈, 소성가공, v.10, no.5, pp.389 - 395, 2001-09 |
다이아프램형 공기 스프링의 유한요소 해석 이형욱; 김세호; 허훈; 김진영; 정수교,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3, no.9, pp.1569 - 1576, 1999-09 |
단순 측면충돌해석에 의한 센터필러의 최적설계 배기현; 송정한; 허훈;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3, no.6, pp.84 - 92, 2005-11 |
박판성형가공을 고려한 자동차 충돌해석 허훈; 윤종헌; 김세호; 박성호; 바오이동, 소성가공, v.15, no.8, pp.556 - 561, 2006-11 |
세장비가 큰 타원형 컵 성형 공정의 다단계 유한요소 역해석 김승호; 김세호; 허훈, 소성가공, v.9, no.3, pp.304 - 312, 2000-01 |
외연적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세장비가 큰 타원형 컵 성형공정의 다단계 해석 김세호; 김승호; 허훈, 소성가공, v.9, no.3, pp.313 - 319, 2000-06 |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등속 조인트 고무 부트의 변형해석 및 설계변경에의 응용 김세호; 이형욱; 허훈; 이종화; 오승탁,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6, no.3, pp.123 - 137, 1998-05 |
유한요소해석을 이용한 세장비가 큰 직사각컵 다단계 디프 드로잉-아이어닝 공정의 최적 금형설계 김세호; 김승호; 허훈,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6, no.6, pp.1077 - 1084, 2002-06 |
유한요소해석을 이용한 세장비가 큰 직사각컵 다단계 성형공정의 금형설계 : Part I.금형설계 김세호; 김승호; 허훈, 소성가공, v.10, no.2, pp.144 - 150, 2001-04 |
자동차용 부재 금형설계의 공정변수 결정을 위한 CAE 프로세스 적용 송정한; 허훈;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3, no.3, pp.64 - 73, 2005-05 |
저감적분 연속체 유한요소 해석에 의한 탄소성 굽힘문제에서의 응력계산 김세호; 허훈,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2, no.8, pp.1471 - 1485, 1998-01 |
직접미분 설계민감도 해석을 이용한 박판금속성형 공정변수 최적화(Ⅰ)-설계민감도 해석- 김세호; 허훈,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6, no.11, pp.2245 - 2252, 2002-11 |
직접미분 설계민감도 해석을 이용한 박판금속성형 공정변수 최적화(Ⅱ)-공정변수 최적화- 김세호; 허훈,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6, no.11, pp.2262 - 2269, 2002-11 |
측면충돌 성능 향상을 위한 고강도 강판의 적용 및단순 센터필러 모델의 최적경량설계 배기현; 김세호; 허훈; 송정한,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4, no.6, pp.112 - 119, 2006-11 |
해석적인 방법을 이용한 복잡한 형상의 자동차 부재 스탬핑 공정에서의 주요 설계인자 연구 송정한; 허훈; 김세호; 김승호, 소성가공, v.14, no.1, pp.21 - 28, 2005-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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