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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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박찬웅 | ko |
dc.contributor.author | 현용진 | ko |
dc.date.accessioned | 2013-02-25T06:32:40Z | - |
dc.date.available | 2013-02-25T06:32:40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1994-03 | - |
dc.identifier.citation | 마케팅연구, v.9, no.1, pp.39 - 56 | - |
dc.identifier.issn | 1229-456X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60447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마케팅학회 | - |
dc.title | 신문기사에 대한 관심도 및 신문광고의 크기가 광고주목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
dc.type | Article | - |
dc.type.rims | ART | - |
dc.citation.volume | 9 | - |
dc.citation.issue | 1 | - |
dc.citation.beginningpage | 39 | - |
dc.citation.endingpage | 56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마케팅연구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현용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찬웅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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