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기사에 대한 관심도 및 신문광고의 크기가 광고주목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499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박찬웅ko
dc.contributor.author현용진ko
dc.date.accessioned2013-02-25T06:32:40Z-
dc.date.available2013-02-25T06:32:40Z-
dc.date.created2012-02-06-
dc.date.created2012-02-06-
dc.date.issued1994-03-
dc.identifier.citation마케팅연구, v.9, no.1, pp.39 - 56-
dc.identifier.issn1229-456X-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60447-
dc.languageKorean-
dc.publisher한국마케팅학회-
dc.title신문기사에 대한 관심도 및 신문광고의 크기가 광고주목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dc.typeArticle-
dc.type.rimsART-
dc.citation.volume9-
dc.citation.issue1-
dc.citation.beginningpage39-
dc.citation.endingpage56-
dc.citation.publicationname마케팅연구-
dc.contributor.localauthor현용진-
dc.contributor.nonIdAuthor박찬웅-
Appears in Collection
MT-Journal Papers(저널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