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 Results/Page
  • Sort items by
  • In order
  • Authors/record

Results 1-10 of 13 (Search time: 0.006 seconds).

NO Title, Author(s) (Publication Title, Volume Issue, Page, Issue Date)
1
자동 타임 워핑에 기반한 온라인 궤적 최적화

한다성; 노준용; 신성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3, no.3, pp.105 - 113, 2017-07

2
리깅 공간으로의 몸체 동작 리타겟팅

송재원; 노준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0, no.3, pp.9 - 17, 2014-09

3
깊이 카메라를 이용한 전방 프로젝션 환경에서 그림자 제거

김재동; 서형국; 차승훈; 노준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1, no.3, pp.1 - 10, 2015-07

4
물리 시뮬레이션에 기반한 사실적인 키보드 타이핑 모션 생성

장용호; 엄해광; 노준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1, no.5, pp.29 - 36, 2015-12

5
단안 영상에서 인간 오브젝트의 고품질 깊이 정보 생성 방법

이정진; 이상우; 박종진; 노준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0, no.2, pp.1 - 11, 2014-06

6
단일 프로젝터와 구형 거울을 활용한 전 방향프로젝션 시스템

김범기; 이정진; 김영휘; 정승화; 노준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1, no.1, pp.1 - 11, 2015-03

7
분석적으로 미분 가능한 시스템 동역학을 이용한 온라인 동작 합성 기법

한다성; 노준용; 신성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5, no.3, pp.133 - 142, 2019-07

8
한국어 동시조음 모델에 기반한 스피치 애니메이션 생성

장민정; 정선진; 노준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6, no.3, pp.49 - 59, 2020-07

9
사실적인 물감 표현을 위한 유체 시뮬레이션 연구

김지환; 유미; 차승훈; 노준용, 정보과학회지, v.31, no.11, pp.29 - 33, 2013-11

10
4족 동물의 광학식 모션 캡처 프로세스와 디지털 4족 캐릭터에 대한 리타겟팅 파이프라인에 대한 연구

송재원; 유미; 김정희; 양준식; 노준용, 애니메이션연구, v.11, no.5, pp.162 - 179, 2015-12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