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573 to 592 of 651
리깅 공간으로의 몸체 동작 리타겟팅 송재원; 노준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0, no.3, pp.9 - 17, 2014-09 |
메타버스에서 나타나는 주거의 의미, 유형 및 특성 연구 이지헌; 차승현, LHI Journal, v.13, no.4, pp.91 - 103, 2022-12 |
메타버스의 경험과 기술을 활용한 건축설계 프로세스의 적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Un, known; 차승현, KIBIM Magazine, v.13, no.2, pp.16 - 28, 2023-06 |
멜로디 추출 알고리즘으로 살펴보는 음악정보 검색 Kum, Sangeun; Nam, Juhan, 전자공학회논문지, v.43, no.5, pp.41 - 49, 2016-05 |
모바일 폰 터치스크린에서 허프변환 기반의 반자동식 정점 검출 알고리즘 장영균; 우운택,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v.16, no.5, pp.596 - 600, 2010-05 |
몰입적 정보 표현과 전달을 위한 증강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및 시스템 구현 김민주; 원광연, 한국HCI학회 논문지, v.12, no.1, pp.5 - 13, 2017-02 |
문예지를 매개로 한 한국 소설가들의 사회적 지형: 1994~2014 전봉관; 김병준; 이원재, 현대소설연구, no.61, pp.169 - 228, 2016-03 |
문화 및 자연 유산의 해석을 위한 3차원 스캔 모델의 가시화 안재홍; 공달용; 원광연, 한국HCI학회 논문지, v.8, no.1, pp.19 - 28, 2013-05 |
물리 시뮬레이션에 기반한 사실적인 키보드 타이핑 모션 생성 장용호; 엄해광; 노준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1, no.5, pp.29 - 36, 2015-12 |
버츄얼 스테이지: 시나리오에 의거한 가상현실 시스템 이기창; 설창환; 원광연, 한국방송공학회지, v.3, no.1, pp.39 - 49, 1998-06 |
버츄얼 캠퍼스 : 대규모 가상세계의 제작 서혜원; 좌수진; 원광연,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3, no.2, pp.15 - 26, 1997-12 |
베니시 동작 표기법을 이용한 키포즈 기반 발레 아카이빙 방법 연구 김혜지; 이성희, 한국무용과학회지, v.33, no.4, pp.125 - 148, 2016-10 |
벽면녹화 기법 및 적용 사례소개 이지헌; 차승현, 건축환경설비, v.15, no.2, pp.16 - 23, 2021-04 |
분석적으로 미분 가능한 시스템 동역학을 이용한 온라인 동작 합성 기법 한다성; 노준용; 신성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5, no.3, pp.133 - 142, 2019-07 |
비디오 게임 속 가상경관 분류 방법론 김익환; 이기쁨; 이지현, Design Research, v.1, no.1, pp.57 - 65, 2016-06 |
비평 언어의 변동: 문예지 비평 텍스트에 나타난 개념단어의 변동 양상, 1995~2015 김병준; 전봉관; 이원재, 현대문학의 연구, no.61, pp.49 - 102, 2017-02 |
빌딩 시뮬레이션을 위한 재실자의 공간사용 예측 연구 동향 차승현; 김태완, 한국건설관리학회지, v.6, no.5, pp.52 - 54, 2014-10 |
사무실 공간의 조명환경 변화에 따른 시각적 감지 변화 김수영; 이지현; 문진우, 한국생활환경학회지, v.21, no.1, pp.1 - 10, 2014-02 |
사실적인 물감 표현을 위한 유체 시뮬레이션 연구 김지환; 유미; 차승훈; 노준용, 정보과학회지, v.31, no.11, pp.29 - 33, 2013-11 |
사용자 맞춤 화장법 추천을 위한 얼굴형 분류 기술 동향 최민규; 홍석주; 이지현, 한국디자인리서치, v.5, no.1, pp.47 - 55, 2020-03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