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전문성, 혁신의 연속성, 광고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A study on antecedents of consumer response to new products : based on consumer expertise, innovation continuity and type of mess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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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한민희-
dc.contributor.advisorHahn, Min-Hi-
dc.contributor.author김문용-
dc.contributor.authorKim, Moon-Yong-
dc.date.accessioned2011-12-27T02:06:12Z-
dc.date.available2011-12-27T02:06:12Z-
dc.date.issued2003-
dc.identifier.uri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181366&flag=dissertation-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53199-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전공, 2003.2, [ ix, 97 p. ]-
dc.languagekor-
dc.publisher한국과학기술원-
dc.subject혁신의 연속성-
dc.subject전문성-
dc.subject광고메시지 유형-
dc.subjectInnovation Continuity and Type of Message-
dc.subjectConsumer Expertise-
dc.title혁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A study on antecedents of consumer response to new products : based on consumer expertise, innovation continuity and type of message-
dc.typeThesis(Master)-
dc.identifier.CNRN181366/325007-
dc.description.department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전공, -
dc.identifier.uid020013070-
dc.contributor.localauthor한민희-
dc.contributor.localauthorHahn, Min-Hi-
dc.title.subtitle소비자의 전문성, 혁신의 연속성, 광고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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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SM-Theses_Master(석사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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