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한민희 | - |
dc.contributor.advisor | Hahn, Min-Hi | - |
dc.contributor.author | 김문용 | - |
dc.contributor.author | Kim, Moon-Yong | - |
dc.date.accessioned | 2011-12-27T02:06:12Z | - |
dc.date.available | 2011-12-27T02:06:12Z | - |
dc.date.issued | 2003 | - |
dc.identifier.uri |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181366&flag=dissertation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53199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전공, 2003.2, [ ix, 97 p. ]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과학기술원 | - |
dc.subject | 혁신의 연속성 | - |
dc.subject | 전문성 | - |
dc.subject | 광고메시지 유형 | - |
dc.subject | Innovation Continuity and Type of Message | - |
dc.subject | Consumer Expertise | - |
dc.title | 혁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A study on antecedents of consumer response to new products : based on consumer expertise, innovation continuity and type of message | - |
dc.type | Thesis(Master) | - |
dc.identifier.CNRN | 181366/325007 | - |
dc.description.department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전공, | - |
dc.identifier.uid | 020013070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한민희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Hahn, Min-Hi | - |
dc.title.subtitle | 소비자의 전문성, 혁신의 연속성, 광고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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