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 제품 군 내 지배적 경쟁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몰입이 브랜드 확장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How the brand commitment in a dominant competitor influences consumer evaluation of brand extension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397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한민희-
dc.contributor.advisorHahn, Min-Hi-
dc.contributor.author김주희-
dc.contributor.authorKim, Jue-Hee-
dc.date.accessioned2011-12-27T01:43:09Z-
dc.date.available2011-12-27T01:43:09Z-
dc.date.issued2009-
dc.identifier.uri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329634&flag=dissertation-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52813-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테크노경영전공, 2009. 8., [ 77 p. ]-
dc.languagekor-
dc.publisher한국과학기술원-
dc.subjectBrand Extension-
dc.subjectConsumer Evaluation-
dc.subjectDominant-
dc.subjectBrand Commitment-
dc.subjectCompetitor-
dc.subject브랜드 확장-
dc.subject소비자 평가-
dc.subject지배적-
dc.subject브랜드 몰입-
dc.subject경쟁자-
dc.title확장 제품 군 내 지배적 경쟁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몰입이 브랜드 확장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dc.title.alternativeHow the brand commitment in a dominant competitor influences consumer evaluation of brand extension-
dc.typeThesis(Master)-
dc.identifier.CNRN329634/325007 -
dc.description.department한국과학기술원 : 테크노경영전공, -
dc.identifier.uid020074032-
dc.contributor.localauthor한민희-
dc.contributor.localauthorHahn, Min-Hi-
Appears in Collection
KGSM-Theses_Master(석사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