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 프로그램 요구 수준, 보상 유형, 소비자의 관여도를 중심으로A study on antecedents of consumer response to loyalty program : based on program requirement levels, reward types, and consumer involv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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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isors
한민희researcherHan, Min-Hiresearcher
Description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전공,
Publisher
한국과학기술원
Issue Date
2004
Identifier
238548/325007  / 020023199
Language
kor
Description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전공, 2004.2, [ 1책(면수복잡) ]

Keywords

소비자의 가치 인식; 로열티 프로그램; 고객 보상; CONSUMER REWARD; VALUE PRCEPTION; LOYALTY PROGRAM

URI
http://hdl.handle.net/10203/52446
Link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238548&flag=dissertation
Appears in Collection
KGSM-Theses_Master(석사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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