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School of Business and Technology Management(기술경영학부)" by Author 이상만

Showing results 1 to 6 of 6

1
MVNO 사업자의 시장진입전략분석: 소비자 전환요인 분석 및 해외 사업자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 An analysis on MVNOs’market penetration strategy based on Korean consumer churning intention and foreign case studieslink

이상만; Lee, Sang-M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2
가상이동통신사업자(MVNO)의 시장진입전략분석: 소비자의 전환요인 분석을 중심으로

이상만; 장영훈; 박명철,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v.11, no.2, pp.115 - 131, 2012-08

3
기업 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사용자들의 우리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영훈; 김지민; 이상만; 박명철,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v.12, no.2, pp.109 - 126, 2013-08

4
동기요인, 사회성과 게임 용이성이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지민; 장영훈; 웡씨우판; 이상만; 박명철,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v.12, no.3, pp.151 - 166, 2013-12

5
소비자 충동구매 행동요인에 관한 연구: 소셜커머스 사용자를 중심으로

김가영; 장영훈; 이상만; 박명철,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v.11, no.3, pp.71 - 88, 2012-12

6
통신기업 고객들의 개인정보 공유에 관한 연구: 데이터 이차 활용을 중심으로

김지민; 장영훈; 오현목; 이상만; 박명철,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v.13, no.1, pp.69 - 83, 2014-04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