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School of Business and Technology Management(기술경영학부)" by Author 남찬기

Showing results 43 to 53 of 53

43
What causes the difference between EVA from accounting data and implied EVA by market value in ICT industry = EVA 개념을 이용한 ICT 산업에서의 초과 시장 가치에 관한 연구link

Nam, Sang-Jun; 남상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44
바이러스백신 프로그램의 소비자 선호도 분석

남찬기; 황진욱, 전자상거래학회지, v.2, no.2, pp.1 - 18, 2001-12

45
비즈니스 모델로 본 사찰 경영 -재무적 관점을 중심으로-

남찬기, 불교학보, no.56, pp.295 - 315, 2010-12

46
소비자 조사를 통한 포털에서의 뉴스 기여도 분석

홍아름; 남찬기; 김성철, 한국미디어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미디어경영학회, 2014-11-21

47
소프트웨어 산업에서 저작권보호가 사회적 후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규식; 최선규; 남찬기, 기술혁신학회지, v.4, no.3, pp.0 - 0, 2001-12

48
실물옵션을 이용한 가치평가와 투자의사 결정:IT 프로젝트 사례를 중심으로

양동훈; 이준서; 남찬기; 박기재; 곽명재, KOREA BUSINESS REVIEW, v.10, no.1, pp.241 - 258, 2006-08

49
우편사업 책임경영 평가 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구

남찬기; 김신곤, 정보통신정책연구, v.4, no.1, pp.169 - 189, 1997-12

50
인터넷 서비스 분류 및 시장획정에 대한 연구

김성철; 권영선; 남찬기, 한국방송학보, v.27, no.5, pp.7 - 48, 2013-09

51
조건부 이분산 모형을 이용한 통신사업자의 체계적 위험에 대한 추정

이중만; 남찬기, 정보통신정책연구, v.6, no.2, pp.137 - 156, 1999-12

52
주파수 할당 대가와 소비자 요금과의 관계

권영선; 남찬기; 김범규, 전자파기술, v.17, no.3, pp.43 - 54, 2006-07

53
한국 텔레매틱스 시장에서의 소비자 선호도에 관한 연구

남찬기; 양동훈; 김정훈, 인터넷비즈니스 연구, v.3, no.2, pp.81 - 97, 2002-12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