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박상찬 | - |
dc.contributor.advisor | Park, Sang-Chan | - |
dc.contributor.author | 정우성 | - |
dc.contributor.author | Jung, Woo-Sung | - |
dc.date.accessioned | 2011-12-14T04:07:39Z | - |
dc.date.available | 2011-12-14T04:07:39Z | - |
dc.date.issued | 2005 | - |
dc.identifier.uri |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243774&flag=dissertation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40715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산업공학과, 2005.2, [ vi, 62 p. ] | - |
dc.description.abstract | 제품의 수명 주기는 점점 더 빨라지고 있다. 그러므로 신속한 시장 조사 후에 민첩한 대응이 요구된다. 이것이 가능해진다면 설문 의뢰 기업들은 동종 업계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으며 설문 조사 기업 역시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현행 고객 만족 지수 조사 과정은 충분히 빠르지 못하다. 본 연구에서는 린 생산방식과 6시그마가 결합된 형태인 Lean Six Sigma를 설문 조사 절차에 적용한다. 간반 방식과 조사 분석 과정의 표준화 방안이 제시된다. 본 방법론을 적용하여, 설문 조사 회사 내부 부서들간의 자료 교환이 촉진되고 또한 표준화로 인하여 조사 기간이 짧아지고 분석의 질도 상향 평준화되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다. | kor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과학기술원 | - |
dc.subject | 고객 만족 지수교 매트릭스바이닐 피리딘) | - |
dc.subject | 설문 | - |
dc.subject | 6시그마 | - |
dc.subject | 간반 | - |
dc.subject | 함침 코팅 아이디어 전개 지원도구 | - |
dc.subject | idea development tool | - |
dc.subject | CSIcrosslinked matrix methodented sementic association model | - |
dc.subject | Lean Six Sigma | - |
dc.subject | Six Sigma | - |
dc.subject | Lean Production | - |
dc.title | 시간 요소를 고려한 6시그마: 고객 만족 지수 설문업에의 적용 | - |
dc.title.alternative | Lean six sigma and its application to CSI research firm case | - |
dc.type | Thesis(Master) | - |
dc.identifier.CNRN | 243774/325007 | - |
dc.description.department | 한국과학기술원 : 산업공학과, | - |
dc.identifier.uid | 020033596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박상찬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Park, Sang-Chan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