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M PBX system 의 통화로 구성에 관한 연구A study on the speech path connection for a PCM PBX system

최근 반도체 기술의 눈부신 발전에 의하여 대부분의 analog switching system은 점차 digital switching system으로 대체 되어 가고 있다. 본 논문은 연구실험목적으로 제작된 Stored-Program-Controlled PCM PBX System의 통화로 설계구성에 관해 취급하고 있다. 통화로는 4개의 time-multiplexed group 및 16x4 space-switching matrix 에 의한 Time-Space-Time Network으로 구성되었으며 임의의 두가입자간의 통화는 통화로 제어 hardware 및 software에 의해 이루어진다. 실험결과에 의하면 time-slot rearrange 방법에 의하여 통화량이 대단히 많을때도 switching network 의 blocking probability가 현저히 감소함을 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