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오류 정보와 코어 덤프의 유사도 산출 및 매칭 시스템, 그 시스템의 동작 방법

SYSTEM FOR CALCULATING AND MATCHING SIUMILARITY BETWEEN PUBLIC ERROR INFORMATION AND CORE DUMP AND METHOD OF OPERATING THE SAME

공개 오류 정보와 코어 덤프의 유사도 산출 및 매칭 시스템, 그 시스템의 동작 방법이 제공된다. 본 발명의 공개 오류 정보와 시스템 코어 덤프의 유사도 산출 및 매칭 시스템은, 인터넷 상에 공개된 공개 오류 정보를 수집하여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하는 공개 정보 수집부; 리눅스 시스템에 발생한 오류로 인해 OS(Operating System)에 의해 생성되는 코어 덤프 파일을 수집하고, 상기 코어 덤프 파일을 분석하여 코어 덤프 정보를 생성하는 코어 덤프 수집부; 상기 코어 덤프 정보와, 상기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정보 중 상기 코어 덤프 정보에 대응하는 공개 오류 정보를 미리 정한 규칙에 의해 전처리하는 전처리부; 및 상기 전처리된 코어 덤프 정보와 전처리된 공개 오류 정보를 비교하여 유사도를 산출하는 유사도 산출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