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막 미세유체칩, 이를 포함하는 중합효소연쇄반응 장치 및 중합효소연쇄반응 장치를 이용한 중합효소연쇄반응 방법THIN FILM MICROFLUIDIC CHIP, POLYMERASE CHAIN REACTION APPARATUS COMPRISING THE SAME AND POLYMERASE CHAIN REACTION METHOD USING THE POLYMERASE CHAIN REACTION APPARATUS

본 발명은 박막 미세유체칩, 이를 포함하는 중합효소연쇄반응 장치 및 중합효소연쇄반응 장치를 이용한 중합효소연쇄반응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박막 미세유체칩은, 금속 박막층; 및 상기 금속 박막층 상에 위치하고, 적어도 하나의 채널 내에 유체를 보유하는 적어도 하나의 플라스틱 챔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