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적합 없는 단일 신경망 기반 다중 도메인 적응 학습을 위한 컴퓨터 시스템, 및 그의 방법COMPUTER SYSTEM FOR MULTI-SOURCE DOMAIN ADAPTATIVE TRAINING BASED O N SINGLE NEURAL NETWORK WOTHOUT OVERFITTING, AND METHOD THEREOF

다양한 실시예들은 과적합 없는 단일 신경망 기반 다중 도메인 적응 학습을 위한 컴퓨터 시스템, 및 그의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복수의 도메인들의 데이터 셋들을 정규화하고, 정규화된 데이터 셋들 사이에서 공유되는 공유 정보를 추출하고, 추출된 공유 정보를 기반으로 학습을 수행하여, 학습 모델을 구현하고, 목표 도메인에 대해, 학습 모델을 이식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