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 중인 차량에 무선으로 전력을 전송하기 위한 편차에 강인한 급전장치Apparatus for wireless power transfer to a moving vehicle having robustness to deviation

4개의 급전코일을 구비하는 급전장치가 제공된다. 2개의 인접하는 급전코일을 구비하는 하부 코일과 2개의 인접하는 급전코일을 구비하는 상부 코일은 서로에 대하여 어긋나도록 배치된다. 각 급전코일은 서로 전기적으로 분리되어, 다른 위상을 갖는 전류가 제공될 수 있다. 이러한 급전장치에 의하여 원거리 편차에 강인한 급전구조를 갖는 급전장치 및 급전장치에 대한 제어 방법이 제공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