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생성하기 위한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GENERATING AN IMAGE

본 개시는 광각 렌즈와 광 차단 구조를 통해 넓은 광 시야와 함께 낮은 두께를 가지는 이미지 처리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개시에 따르면, 이미지 생성 장치는 광각 렌즈, 상기 광각 렌즈를 통해 입사된 광을 투과시키는 마이크로 렌즈 어레이, 상기 마이크로 렌즈 어레이에 포함된 복수의 마이크로 렌즈들 사이를 통과하는 광의 적어도 일부를 차단하는 레이어 어셈블리, 및 상기 마이크로 렌즈 어레이를 투과한 광을 감지하는 이미지 센서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