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링크 그래프 기반 골 미세구조 표현을 활용한 인공신경망으로 재구성된 골격계 영상의 골 미세구조 연결성 복구를 위한 컴퓨터 장치 및 그의 방법COMPUTER SYSTEM FOR TRABECULAR CONNECTIVITY RECOVERY OF SKELETAL IMAGES RECONSTRUCTED BY ARTIFICIAL NEURAL NETWORK THROUGH NODE-LINK GRAPH-BASED BONE MICROSTRUCTURE REPRESENTATION, AND METHDO OF THE SAME

다양한 실시예들은 노드-링크 그래프 기반 골 미세구조 표현을 활용한 인공신경망으로 재구성된 골격계 영상의 골 미세구조 연결성 복구를 위한 컴퓨터 장치 및 그의 방법에 관한 것으로, 골격계 영상의 골 미세구조로부터 노드-링크 그래프를 표현하고, 노드-링크 그래프에서 골 미세구조의 연결성을 보강하고, 노드-링크 그래프를 골격계 영상으로 전환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