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 인식 방법 및 그 장치

Method and apparatus for recognizing action

행동 인식 방법 및 그 장치가 제공된다. 영상으로부터 행동을 인식하는 경우, 입력되는 프레임들의 관절 정보값을 이용하여 키프레임을 추출하고, 추출된 키 프레임들인 입력 행동 키 프레임들과 미리 등록되어 있는 행동별 등록 키 프레임들을 매칭하여 각 행동별로 매칭값을 구한다. 각 행동별로 구해진 중에서 매칭값들 중에서 가장 작은 매칭값을 가지는 행동을 입력 행동으로 추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