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필터 시트BIO FILTER SHEET

바이오 필터 시트는 제1 방향을 따라 서로 이격된 복수 개의 제1 화이버들 및 제2 방향을 따라 서로 이격되고 상기 제1 화이버들과 직조되어 단일의 필터 시트를 형성하는 복수 개의 제2 화이버들을 포함한다. 서로 마주하는 상기 제1 화이버들의 2개의 측벽들 및 이에 인접하고 서로 마주하는 상기 제2 화이버들의 2개의 측벽들은 하나의 공극을 형성하고, 상기 공극은 상기 필터 시트가 설치된 유로를 흐르는 유체 내의 미소입자를 포획하기 위한 크기를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