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지국 및 타겟 단말의 통신 방법COMMUNICATION METHOD OF BASE STATION AND TARGET TERMINAL

적어도 하나의 경로 각각에서 채널에 관한 정보 및 타겟 단말의 이동성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여 기지국이 타겟 단말의 무선 자원을 결정하고, 결정된 타겟 단말의 무선 자원에 대한 정보를 이용하여서만 타겟 단말이 채널 상태 정보를 피드백 하도록 함으로써 채널 피드백을 위해 사용하는 역방향 자원의 사용량을 줄일 수 있는 기지국 및 타겟 단말의 통신 방법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