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 공진 탱크를 갖는 낮은 공통모드 노이즈 풀-브리지 LLC 공진 컨버터

Low Common Mode Noise Full-Bridge LLC Resonant Converter with Balanced Resonant Tank

균형 공진 탱크를 갖는 낮은 공통모드 노이즈 풀-브리지 LLC 공진 컨버터가 제시된다. 본 발명에서 제안하는 균형 공진 탱크를 갖는 낮은 공통모드 노이즈 풀-브리지 LLC 공진 컨버터는 복수의 레이어를 포함하는 평면 변압기(Planar Transformer; PT)를 갖는 1차측 회로 및 복수의 레이어를 포함하는 평면 변압기를 갖는 2차측 회로를 포함하고, 1차측 회로는 평면 변압기 일단에 연결된 제1 공진 인덕터 및 제1 공진 커패시터 및 평면 변압기의 또 다른 일단에 연결된 제2 공진 인덕터 및 제2 공진 커패시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