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적회로를 이용한 다중전극 신장신경절제 방법 및 시스템Method and System for Renal Denervation using Integrated Circuit embedded multi electrode

집적회로를 이용한 다중전극 신장신경절제 방법 및 시스템이 제시된다. 본 발명에서 제안하는 다중전극 신장신경절제 시스템은 복수의 전극들의 온도를 조절하기 위한 제어데이터를 전송하는 파워생성기, 상기 파워생성기로부터 수신 받은 상기 제어데이터에 의해 제어되는 집적회로가 내장된 상기 복수의 전극들이 배치되고, 상기 집적회로를 이용하여 측정된 정보를 상기 파워생성기로 전송하는 카테터를 포함한다.